시그니처 플러스는 위플랩 도우미에 바로 적용되는 서비스입니다.

시그니처 플러스는 위플랩 도우미에 바로 적용되는 서비스입니다.
로그인에 문제가 있거나 이용관련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으로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SNS 회원가입하신 경우 SOOP(아프리카) 내정보에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하며, SOOP(아프리카) 사이트에
로그인 후 로그인하시면 자동 로그인 됩니다.
이용 약관 동의
시그니처 플러스 서비스 (이하 시그니처) 이용에 대한 약관입니다.
아래 내용에 동의하셔야 시그니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범위
시그니처는 지정된 사용자만 이용 가능하며,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양도, 배포 등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 요금 청구 및 해지
시그니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매월 이용요금을 구독 형태로 납부합니다.
구독 즉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결제일 기준 매 달 정기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 오류, 잔액 부족 등 결제에 실패할 경우 이용이 제한 되며, 이용요금 납부시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기간 중 해지를 하면 다음달부터 이용이 중지됩니다.
(해지 신청은 페이지 하단의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세요)
이용 해지를 신청할 경우 승인 후 정기결제가 중지되며, 현재 이용중인 서비스는 결제일로부터 한 달 이후에 중지됩니다.
이용요금 납부 후 사용 또는 하루가 지나면 이용요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3. 유, 무상 A/S범위
시그니처 서비스의 무상 A/S 범위는 간단한 문구 수정, 사용방법 안내, 문제점 대응등의 기본적인 이용에 대한 내용에 한합니다.
유상 A/S범위는 무상 A/S 외에 디자인 및 기능 변경 등, 추가적인 신규 기능들에 대해서는 비용 및 기간에 대해 상호 합의하에 진행합니다.
4. 서비스 운영
시그니처 서비스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됩니다.
불가피한 시스템 점검 및 기술상의 문제로 인한 서비스 중단이 발생 할 경우 이용자에게 즉각 통보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전쟁, 전염병 등 직접적인 책임이 없는 사유에 의한 중단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존 도우미 서비스가 12월 31일 종료됨에 따라 이를 대체할 신규 도우미 서비스 위플랩을 오픈하였습니다.
위플랩 도우미에서도 업로드 용량을 늘려주는 시그니처 플러스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